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10 2020. 10. 23.
반응형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민국 정부는 2차 재난지원금으로 7조 7천 5백억 원이라는 큰 액수로 네번째 4차 추경안을 계획하여 국회를 통과시켰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과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소상공인 새희망 자금을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서둘러서 신청하여 받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바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홈페이지 알아보겠습니다.

새희망자금의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밥 금지 명령을 받은 고위험 시설 12개 업종과 관련된 소상공인과 운영시간 제한을 받은 업종에 대해서 지원을 해 줍니다. 매출이 줄어든 일반 업종까지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홈페이지 바로가기

소상공인 새희망 자금은 온라인과 방문 신청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의 경우 소상공인 시장 진흥 공단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소상공인 지원금을 포함하여 폐업하는 소상공인에게는 점포철거비를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하고 있으니 해당 사항이 있으시면 꼭 신청해 보세요. 그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 주소 아래에 있습니다.
-> 소상공인 시장진흥공안 홈페이지

www.semas.or.kr/index_main.html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에서는 소상공인을 위해서 지원 사업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소상공인 홈페이지에서는 1차 지급 신청과 신청이 제대로 됐는지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시면 콜센터 1899- 1082로 전화해 보세요.

소상공인 시장 진흥 신청하기를 눌러주면 신청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관을 잘 확인하시면 하단에 모두 동의를 체크한 후 확인을 눌러 주면 되겠죠. 소상공회 희망 자금 신청 대표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대표자만 신청이 가능한데요 신청을 하기 위해서 먼저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체크해주고 사업자 등록 번호 입력 후에 대상여부를 조회를 합니다. 그리고 본인 인증을 위해 휴대폰 본인 확인 또는 공인인증서로 보험 확인 좀 확인을 꼭 해 줍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은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다시 늘어남에 따라 돈벌이가 줄어든 연매출 4억원의 영세소규모 사업주에게 100만 원의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올라감에 따라 집합 하지 말라는 명령을 받고 사업운영을 잠시 쉬어야 했던 고위험 시설 사업자는 최대 200만 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5월 31일 이전까지 사업자등록을 하여 사업을 시작한 사업자에게만 해당됩니다. 즉 6월 1일 사업자등록을 하였다면 혜택이 없네요.  4차 추경안 예선에서도 이번 소상공인의 경제적인 타격이 가장 큰 것으로 보고 4차 추경안 예산도 가장 높게 편성이 되었습니다. 또한 영업 운영이 금지되지는 않았지만 영업시간에 제한을 받는 집합 제한 업종도 150만원의 지원금이 받을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홈페이지 꼭 시간내서 들어가보세요. 

수도권을 중심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번째 단계가 올라갔다가 지금은 1단계 인데 그동안 영업을 잠시 쉬었던 노래 연습장이나 PC 방 실내 집단 운동 시설, 뷔페 등의 고위험 시설 업종과 수도권 방역조치 강화로 영업이 중지된 독서실 독서관 10명 이상의 학원등 집합 금지업종이 2번째 재난지원금의 주된 지원대상이 되었습니다..

영업시간의 제한을 받은 수도권 내 일반 음식점이나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점, 휴게음식점, 제과점 등 집합제한 업종도  마찬가지로 지원대상에 포함됩니다. 코로나 19 가 다시 증가함에 따라 일반업종 소상공인도 재난지원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새희망자금 신청을 마친 소상공인에게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문자 통보 안내메시지가 발송이 됩니다.본인이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을 신청하면 심사 절차 없이 바로 지급 할 계획입니다. 원래는 신청을 완료하면 몇 분내로 문자 통보 메시지가 달성되어야 하지만 가끔 신청을 해 놓고도 문자통보를 못 받았다는 소상공인이 있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만약 문자를 못 받았다고 하더라도 지급이 안 되는 일은 없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아보았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도 받고 그 발판 삼아 빨리 코로나 끝나고 정상적인 경제 사회가 되면 좋겠네요.

2020/10/18 - [생활정보] -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및 준비방법

2020/10/17 - [생활정보] - 할로윈데이 의상 할로윈데이 코스튬

 

할로윈데이 의상 할로윈데이 코스튬

할로윈데이 의상 할로윈데이 코스튬 2020 할로윈 데이가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희 아들의 매년 할로윈데이 의상, 코스튬 때문에 매년 이맘때쯤이 되면 할로윈데이 의상이나 특별한 코스

11minutes.tistory.com

2020/10/17 - [생활정보] - 재산세 부과기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