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정보

누누티비 noonooTV 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애니 무료다시보기

by $10 2022. 3. 15.
반응형

누누티비 noonooTV 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애니 무료다시보기

작년에 알게된 누누티비 라는 사이트가 있는데 무료로 TV 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애니를 볼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 대체 사이트로서 이용자가 해외교민들도 많고 국내 이용자도 많은 편 입니다. 화질, 음질 괜찮고 방송 되고 나서 발빠르게 업로드, 업데이트 되기 때문 입니다. 어떤 운영자가 이런 사이트를 만들어서 이렇게 발빠르게 영상 자료를 업데이트 하는지 놀라울 따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누누티비 noonooTV 알아봅니다.

무료로 TV 다시보기 사이트는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몇 군데 사이트가 있습니다. 크게 방문자가 많았던 쿠쿠티비가
막히면서 noonoo tv가 검색어로도 많이 검색되고 이용자도 많아지고 또한 재미있는 미드나 우리나라 드라마,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noonootv 다시보기 볼만한가?


작년에 데세랄클럽 에서 자유게시판을 이용하다가 어떤 사이트를 알게되어 지금까지 이용하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하면 사이트 주소가 자주 바뀌지만 그래도 계속 올라옵니다. 누누티비도 그렇습니다.
누누티비 사이트에 한번 방문해보았는데 왼쪽에 메뉴가 있고 상단에 광고 2개와 검색창이 있고 아래에 <지금 나에게 필요한 인기영상>이 5편 나옵니다.

그리고 첫 화면에 스크롤을 내려보면 <최신 드라마를 모두 감상해보세요>에 최신 드라마도 올라오고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영화>에 볼만한 영화가 정말 많이 있어서 검색창으로 검색해보면 옛날 영화도 올라와 있어서 놀라울 따름입니다.

회원 가입 과정이 없고 광고도 적고 최신 드라마와 영화가 발빠르게 올라오고 업데이트 되고 없는 자료는 신청이 가능하고 검정색 바탕에 흰 글씨라서 보기에도 편해서 눈이 아프지 않습니다.
영화 메뉴에는 한국영화, 해와영화,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이 있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이 메인으로 생각되는데 의외로 영화도 정말 많이 있어서 최근에 모럴센스, 해적 등의 작품도 감상을 해보았습니다.

예전에 외국에 살았을 때에 한국 방송을 보려면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서 보는 방법을 이용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에 주민등록번호도 입력해야 되어서 무료 다운로드 쿠폰의 사용이 한계가 다다르자 외국 생활 커뮤니티에서 무료 방송 보기 사이트를 알게되어 매일 접속하여 보았던 생각이 납니다. 한국과 시차가 있다보니 한국에서 방송되고 나면 몇시간 지나서 사이트에 올라왔는데 누누티비는 아마 더 빨리 올라오는 느낌입니다.
또 별다른 링크를 눌러야 될 필요도 없으니 서버를 직접 운영하는 것 같은 느낌 입니다.

하는 일이 3D업종이라 근무시간이 긴 편이고 집에 오면 피곤하며 다른 부업도 하느라 주말에 조금 예능프로그램을 보는 편인데 누누티비라면 언제어디서나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외 다큐나 시사, 애니메이션, 해외드라마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 왓챠, 넷플릭스 등을 이용하기는 하지만 의외로 돈내고 가입하면 볼게 없게 느껴지고 또 잘 안보게 됩니다.
일본 만화도 좋아하지 않았는데 누누티비 다시보기 라면 대체사이트 찾을 필요도 없이 바로 구글에서 검색해서 들어가서 일본 만화도 시리즈로 정주행 하게 됩니다.

누누티비 사이트에 들어가기(막힌 적이 있었나 누누티비)

검색엔진으로 요즘은 구글을 많이 찾습니다. 토렌트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도 찾을때 네이버 보다는 구글이 좋습니다. 구글에서 누누티비 noonootv 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noonootv 누누티비 누누티비 접속안됨 누누티비 같은 noonoo2 tv 등등 네이버에서도 검색이 나옵니다.
그러나 무료로 운영이 되는 TV 다시보기 사이트들은 불안정하고 불안하기는 합니다. 언제 구글에서 검색페이지가 삭제될지 모릅니다. 몇 년간 검색이 잘 되었던 쿠쿠티비도 없어진적이 있으니 말입니다.
noonootv도 저작권으로 인한 콘텐츠 삭제라고 구글에서 검색하면 맨 하단에 이탤릭테로 경고문구가 보이는데 그래도 누누티비는 항상 구글에서 검색 순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저작권 이슈 등으로 자주 차단 될 것 같은데 누누티비 사이트 운영자는 좀 다른 것 같습니다. 합법적으로 돈을 내고 편하게 이용가능한 유료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더 권장이 됩니다.
레뷰 라는 체험단 사이트에서 왓챠 3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도 했었고 KT M모바일에 가입하면 왓챠 3개월 이용권도 받을 수 있고, 문화누리 카드 사용자라면 넷플릭스, 왓챠 등등 문화누리 카드로 결제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2022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잔액조회하기

2022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잔액조회하기 2021년에 주거급여와 교육급여를 신청하여 대상이 되었고 8월쯤에 문자로 문화누리카드 가입하고 카드 발급 받으라고 연락이 왔지만 바쁘다는

karkass.tistory.com

누누티비는 PC나 태블릿 피시로 보면 편하지만 앱으로도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apkcombo 라는 사이트에서 noonootv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외국에 거주하는 해외교민들은 한국 방송을 엄청 보고 싶어할 것 입니다. 유튜브로 볼 수 있고 피클플러스 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OTT 계정 서비스를 공유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비싸지 않고 속도도 빠르게 해외에 거주하는 한국 교민들이 속 편하고 마음 편하게 한국의 뛰어난 예능이나 드라마, 영화를 볼 수 있는 OTT 서비스가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누누티비-대체사이트-noonootv
누누티비-대체사이트-noonootv

추가로 읽어볼 글들

소년심판 결말 줄거리 리뷰(+시즌2 나올까)
그해 우리는 12회 다시보기 키스하며 다시 시작된 두번째 연애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구비서류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