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정보

티빙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무료다시보기(+줄거리 등장인물 이선빈, 정은지, 한선화, 최시원)

by $10 2022. 3. 30.
반응형

티빙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무료다시보기(+줄거리 등장인물 이선빈, 정은지, 한선화, 최시원)

작년 가을에 티빙에서 공개되어 많은 인기를 얻은 <술꾼도시여자들> 아직도 못보신 분이라면 본 포스팅 보시고 줄거리 미리 확인하신 다음 술꾼도시여자들 무료다시보기 하시면 재미있으실 겁니다. 

 

 술꾼도시여자들 방송정보

방소시간은 매주 수목 저녁 10시 40분 이었고 재방송은 2월 5일 밤 12시 10분 이었습니다. 김정식 피디가 연출하였고 극본은 위소영 작가 입니다. 총 12부작 입니다. 시즌2도 만들어진다고 하는데 무엇보다 술꾼도시여자들 주연인 세명의 이선빈, 정은지, 한선화 셋이 예능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SNL에도 나오고 꽤 히트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원작은 다음 웹툰이었던 <술꾼도시처녀들> 입니다. 미깡 작가님의 작품으로 안주를 보는 재미로 봐도 재미있습니다. 

드라마로 만들어지면서 등장인물, 줄거리를 다시 만든 듯 합니다. 

티빙드라마-술꾼도시여자들-다시보기-등장인물-이선빈- 정은지-한선화-최시원
티빙드라마-술꾼도시여자들-다시보기-등장인물-이선빈- 정은지-한선화-최시원

 술꾼도시여자들 등장인물

 

안소희 - 이선빈

 

예능 프로그램 작가로 한국의 예능 프로 작가들이 얼마나 힘든지를 보여주는 인물로 나옵니다. 유일한 남자 주인공인 최시원이 맡은 강북구 PD와 회식자리에서 게임하다가 키스를 하게 되고 그로 인하여 사랑이 싹틉니다.

시청자들의 가장 큰 지지를 받는 러브라인을 형성하게 됩니다. 

한지연 - 한선화 

 

예쁜 요가 강사로 나옵니다. 꽤 예쁘게 나옵니다. 밝고 해맑습니다. 하이텐션입니다. 그러나 아픔이 있습니다. 5년전에 엄마가 하늘나라에 가셨습니다. 

 

강지구 - 정은지

 

생계형 종이접기 유튜버로 나옵니다. 원래 선생님이었는데 어떠한 사건으로 퇴직하고 잠적했었다가 나온 인물 입니다. 

 

1회 특별출연으로 김지석이 나오는데 술꾼도시여자들과 소개팅을 하는 소개팅남으로 나옵니다. 정은지가 먼저 도착하여 기다리고 있습니다. 김지석에게 늦게 왔다며 후래자삼배를 줍니다. 첫화부터 매우 코믹하게 나옵니다. 

 

드라마의 재미는 역시 세 여성들의 찐 우정이 그려졌기 때문 입니다. 셋다 연기를 아주 리얼하게 해서 감동적인 부분도 많은 재미있는 드라마라서 추천드립니다. 

술꾼도시여자들-정은지-이선빈-한선화
술꾼도시여자들-정은지-이선빈-한선화

 

 

 술꾼도시여자들 무료다시보기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여서 티빙 어플을 설치하여 스마트폰으로 보거나 PC에서 티빙으로 들어가서 로그인하고 보시면 되는데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회원이시면 티빙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빙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여 재미있게 보시면 되겠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같이 볼만한 컨텐츠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